PhiloBiz Way

필로비즈가 어떻게 프로젝트를 바라보고 어떻게 고객에게 다가가는지, 필로비즈만의 생각, 필로비즈만의 행동. 그것이 필로비즈가 가는 길입니다.

  • Phenomenology (현상학) – 여러 문제와 상황들을 단편적이고 일직선상에서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종합적인 현상의 관점에서 바라봅니다.

  • Embody(형상화) – 형이상학적 영역에 있는 개념들을 형이하학적 영역으로 형상화하여 좀 더 현실적으로 다룹니다.

  • Preemptive(선제적인) – 적극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여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옵션들을 선제적으로 제공합니다.

  • One Step Ahead(기꺼이 한 걸음 더) – ‘이 정도면 만족하겠지’라는 생각은 필로비즈에서 어림도 없습니다. 마지막에 한번 더 생각하기에 필로비즈는 다른 결과물을 내 놓습니다.

  • 120%(최선보다 더 나은) – ‘이것이 최선입니까’ 그렇지 않습니다. 필로비즈는 최선 보다도 더 나은 과정과 결과를 원합니다.

 

댓글 남기기